게임 커뮤에서 욕안먹는 게임회사 있냐 실제로도 븅신같은 짓도 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러핑이는 울 애들 뭐라고 생각할까..
- 10:21
- 조회 73
- 잡담
-
- ㅇㄹ 뭔 32강이야 걍 와라 싶다가도 리그까지 옮겨가며 라댄 뛰는 선수 보니 한 게임만 더해보자 이러고있음
- 10:19
- 조회 61
- 잡담
-
- HLE) 꼭 어제 아펠 요네판 못본 덬들 봐줘
- 10:18
- 조회 94
- 잡담
-
- HLE) 🐣형한테.. 지금 민형이가 진짜 좀 이상하고 못생긴 놈이라고 말한거야 지금? 그니까 규용아 너 말은 지금 민형이가 진짜 못생기고 되게 악랄하고 추악한 사람이란 거지? 너가 하고 싶은 말은
- 10:15
- 조회 124
- 잡담
-
- ㅇㄹ 축구는 스폰서가 손때는 날이 암흑기임
- 10:12
- 조회 199
- 잡담
-
- ㅇㄹ 근데 축구 저거 빙고판까지 나온게 너무웃긴다 ㅋㅋ
- 10:10
- 조회 58
- 잡담
-
- T1) 애들아 이번에도 장패드 줄거지
- 10:10
- 조회 229
- 잡담
-
- HLE) 요아정 추갸하듯 비난추가하는 건우
- 10:08
- 조회 218
- 잡담
-
- HLE) 나 어제 미포 라이즈판까지 보고 잤는데... 얘네 그뒤로 얼마나 논거임...?
- 10:07
- 조회 138
- 잡담
-
- ㅇㄹ 나 월드컵1도 안보고 한일전도 안보고 손흥민 이강인 이름만 아는 개축알못인데
- 10:05
- 조회 204
- 잡담
-
- ㅇㄹ 축구 경우의 수 빙고판 전부 X되면 웃기긴하겠다
- 10:04
- 조회 59
- 잡담
-
- T1) We분들이랑 스크림 했었나봐!
- 10:03
- 조회 416
- 잡담
-
- ㅇㄹ 축구는 처참하게 실패해야 그래도 변화의 실마리가 보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라
- 09:52
- 조회 245
- 잡담
-
- ㅇㄹ 배고픈데 이렇게 시키는 거 허?
- 09:52
- 조회 198
- 잡담
-
- HLE) 서로 명예 쏙 빼놓고 준거 언제 안웃기냐
- 09:51
- 조회 268
- 잡담
-
- ㅇㄹ 머지 우리 32강 확률 쭉쭉 떨어지는건가?
- 09:51
- 조회 363
- 잡담
-
- T1) 짜오옵이 호랭이단 대표입니까?
- 09:50
- 조회 306
- 잡담
-
- 월즈스킨 세라핀 귀환모션이 ㄹㅇ 신기함
- 09:47
- 조회 165
- 잡담
-
- 칼콥 어때 누렁이들아 승부예측하는데 궁금하다
- 09:47
- 조회 33
- 잡담
-
- < 강아지를 볼 때 우리를 볼 때 >
- 09:37
- 조회 4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