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가 맞는 게 너무 가슴 아파서 다 시비걸고 반박해야하고 막 죽을 정도면 커뮤를 꺼........................... 왜 자꾸 팬덤 싸움 붙이거나 몰이하려는 거임
잡담 아니 걍 라코를 패면 된다고
9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라코가 맞는 게 너무 가슴 아파서 다 시비걸고 반박해야하고 막 죽을 정도면 커뮤를 꺼........................... 왜 자꾸 팬덤 싸움 붙이거나 몰이하려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