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상관없이 꽉 경기 주겠지 재미도도 더 높고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959786 무명의 더쿠 | 15:40 | 조회 수 1018 여기서 시드 따지면 평생 강팀전만 마첵나와야하냐ㅋㅋ 작년에 둘 다 줬으니까 첫경기도 줘야지 -> O2시드보다 1시드 줘야하는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