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1시드는 안주고 왜 2시드를 줌? 이게 이니쉬 잘건듯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95419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90 시드관계없이 그냥 라코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