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쉬 딜 사이드 혼자 다 해줘야하는 아리였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톰 와드 이제봤는데 왤케 귀엽냐
- 11:16
- 조회 139
- 잡담
-
- 세라핀 예쁘게 뽑혀서 팬아트도 다 예뻐
- 11:15
- 조회 128
- 잡담
-
- HLE) 셋이서 훈제오리 두판을 시켰는데 잠들어서 못 먹은 사람을 위해 한판을 남겨줌
- 11:11
- 조회 228
- 잡담
-
- ㅂㄹ 킥(플랫폼)이 뭐냐면 트위치서 갈라져 나온 해외플랫폼인데 트위치보다 수수료 훨 낮게 떼고 18금+ 달면 도박 중계가 가능함
- 11:09
- 조회 326
- 잡담
-
- DK) 오늘경기도 저번주 했던거처럼 선수들 개인방송도 켜주려나
- 11:03
- 조회 44
- 잡담
-
- ㅇㄹ 최태원 노소영 다음달 선고
- 11:00
- 조회 288
- 잡담
-
- msi 처음 예매해보는데 브레킷스테이지는 다 비지정석인거야?
- 10:58
- 조회 169
- 잡담
-
- HLE) 우리 혹시 므시 예상 경기일이 언제일까...?!!
- 10:53
- 조회 224
- 잡담
-
- ㅇㄹ 다른 나라도 월드컵 경우의 수 하네
- 10:53
- 조회 265
- 잡담
-
- HLE) 마유와 카는 정말 잘 만났다...
- 10:52
- 조회 249
- 잡담
-
- MSI 코스트리밍 명단 늦게 뜨는 이유가 있었네
- 10:51
- 조회 653
- 잡담
-
- HLE) 목숨빵거리는 거 진짜 초딩같다..
- 10:49
- 조회 124
- 잡담
-
- ㅇㄹ 경우의수 ㅈㄴ 구질구질해서 개웃김
- 10:48
- 조회 154
- 잡담
-
- 치지직은 MSI 중계 스머 언제 올려주는거야?
- 10:47
- 조회 144
- 잡담
-
- HLE) 새벽 미원팝 팬아트
- 10:45
- 조회 331
- 잡담
-
- HLE) 첫만남 영상 보면 서로 존댓말하고 난리도 아님
- 10:44
- 조회 188
- 잡담
-
- HLE) 갑자기 인형뽑기 하는 민형이 바라보는 건우가 생각나서 보고 옴 ㅋㅋㅋ
- 10:42
- 조회 222
- 잡담
-
- ㅇㄹ 이거 9개 중에 3개가 동그라미여야 한다는 거지? 빙고 3개가 아니라?
- 10:42
- 조회 388
- 잡담
-
- HLE) 건우랑 민형이 서로 개초딩인거 어케 빨리 파악한걸까ㅋㅋㅋㅋㅋㅋ
- 10:39
- 조회 157
- 잡담
-
- ㅇㄹ 축협개혁은 성적이 망해도 별 관계가 없을듯
- 10:39
- 조회 2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