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들어갈 때마다 구인 중인듯.. 학생이라 알바 많이 해봤는데 최저 주는데 저 가게만큼 빡센데 못 봤다;; 퇴근할때마다 다리 후들거림 사람들이 빨리 그만두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
잡담 ㅇㄹ 작년에 그만둔 알바 맨날 구인 중이네
33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바몬 들어갈 때마다 구인 중인듯.. 학생이라 알바 많이 해봤는데 최저 주는데 저 가게만큼 빡센데 못 봤다;; 퇴근할때마다 다리 후들거림 사람들이 빨리 그만두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