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축구는 감독필두로 그 밑에 사단이 한번에 움직이는거 같던데..벤투 재계약하고 그랬으면 더 좋았을텐데 넘 아깝다ㅠㅠ축협 그지같아가지고 벤투도 보내고 그뒤로 다 별로여...(나도 어릴때 홍 자서전 샀었는데.. 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