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누렁이가 아니라서 퍼즐이 안맞춰지는데 이게 맞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T1) 우리 플인경기때는 므시유니폼 안팔겠지?
- 14:31
- 조회 0
- 잡담
-
- ps처럼 유투버들 중에 간혹 tts 같은 목소리 가진 사람이 있더라
- 14:30
- 조회 17
- 잡담
-
- T1) 너네 지금 안 온 (수령하러 가야하는)굿즈 몇개임??
- 14:30
- 조회 14
- 잡담
-
- 피해씁니다 낮에 보면 다 보는데 업로드 시간이 자정즈음이라 자장가같음ㅋㅋㅋ
- 14:30
- 조회 5
- 잡담
-
- HLE) 나비 벌칙하면서 게임 집중하는 제구 ㅋㅋ
- 14:30
- 조회 40
- 잡담
-
- 님들 그거암? ps 전프로들도 분석가로잇는 회사임
- 14:30
- 조회 68
- 잡담
-
- T1) 에이블리 안내
- 14:28
- 조회 109
- 잡담
-
- T1) 온세티 인형 멤버십에서 파는거 있자나
- 14:24
- 조회 94
- 잡담
-
- ps 목소리 tts인줄알았음
- 14:23
- 조회 184
- 잡담
-
- T1) 이번 춘식이도 면세점 들어오나?
- 14:19
- 조회 130
- 잡담
-
- 근데 피에스 채널에 본인 인생 얘기하는 영상 1갠가? 있는데 나 그거 어쩌다 봐서 사람인 건 알고 있었음
- 14:19
- 조회 255
- 잡담
-
- ㅇㄹ난 축구보니 럼자오자레생각나.. 상대팀 케비아 스테이크 트러플 골라가는데 냉장고에서 맛있는 편의점 김치 꺼내는..
- 14:19
- 조회 31
- 잡담
-
- ps가 이미 lck팀 어디 전력분석해주지 않아?
- 14:18
- 조회 333
- 잡담
-
- T1) 케멍이 관련 질문잇오
- 14:18
- 조회 78
- 잡담
-
- T1) 에이블리 대박이다 이번에 불량 많은 히퍼피규어 전량 재생산 후 다시 배송 해준대!!
- 14:17
- 조회 355
- 잡담
-
- 피에스 보다가 자는게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 14:15
- 조회 475
- 잡담
-
- 그 롤방비유 제리유미에 좀 덧붙이면은
- 14:14
- 조회 170
- 잡담
-
- HLE) 뭐냐 건우 지금 배아픈가
- 14:14
- 조회 247
- 잡담
-
- ㅇㄹ 근데 돌고돌아 감독 홍명보일 때 예상한 경기력이 오늘이긴 함
- 14:14
- 조회 85
- 잡담
-
- 아까 축구 보는 도중에 갑자기 피했습니다 얼공을 당해버려서 다들 순간적으로 놀랐던 기억이 난다
- 14:13
- 조회 1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