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theqoo.net/ktalk/4256698407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 무명의 더쿠 12: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80
선수들 문제라기 보단
감독이 안 올린거임 ㅇㅇ
울산덬들이 피토하더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