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가 있으니깐 본인 돈 털어주고 돈 벌어와주니 다들 거기에 맞출 수 밖에 없다고 실제로 부패한거 다 갈아치울려고 해도 현실적인 벽에 가로막힐거고 그리고 부패한거 치울려고 하는 사람들은 협회에서 먼 사람들이라 노답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