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봐도 그렇고 국제전에서 쓰는거 봐도 그렇고 열등감 있는거 같다고
지금 월드컵 첫 경기 때도 포지션 이상하게 줘놓고 조금 쓰다가 빼버린다고
앞에 톱 쓸 선수 없는 것도 아니고 윙빼서 자유롭게 해줘야지 뭐 대충 이런 말 했는데
나 같이 보던 축덬 스머도 첫경기 중계할 때 비슷한 말함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단어를 열등감이라 표현해서 그렇지 오늘도 하는거 보면 계속 이상한 똥고집 부리는건 맞는 듯
인터뷰 봐도 그렇고 국제전에서 쓰는거 봐도 그렇고 열등감 있는거 같다고
지금 월드컵 첫 경기 때도 포지션 이상하게 줘놓고 조금 쓰다가 빼버린다고
앞에 톱 쓸 선수 없는 것도 아니고 윙빼서 자유롭게 해줘야지 뭐 대충 이런 말 했는데
나 같이 보던 축덬 스머도 첫경기 중계할 때 비슷한 말함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단어를 열등감이라 표현해서 그렇지 오늘도 하는거 보면 계속 이상한 똥고집 부리는건 맞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