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축구 보던게 언제 끝난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이 옌스 안쓰는 건 나도 불만이지만
그걸 제외하면 그냥 이태석하고 설영우가 우리나라에서 잘하는 풀백임
그냥 잘하는 애들이 저런 실력인거임
그리고 이태석이 아빠빽이나 축협에서 혈연지연뭐시기였으면
이태석이 아겜 갔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겜 엔트리에서 떨어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영우는 울산에서 홍명보가 썼지만
솔까 설영우 대체할 선수가 김문환 정도라서 둘이 삐까 삐까세요
아니 좀 인맥 축구 이런거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