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나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그냥 궁금한건 왜 안뛴거야?활동량이 너무..걸어다녀서
- 12:39
- 조회 21
- 잡담
-
- ㅇㄹ 근데 명장이었던 적이 없는데 명장병에 걸리는 게 가능함?
- 12:39
- 조회 44
- 잡담
-
- ㅇㄹ 다른 조3위 나라 보고 3차전 일정보고옴..
- 12:38
- 조회 103
- 잡담
-
- T1) 이거 뭐가 합성이고 뭐가 찐이냐
- 12:38
- 조회 134
- 잡담
-
- ㅇㄹ 감독은 글타치고 선수들은 왜 안 뛰는거냐 - 그러라고 했을 가능성 90퍼
- 12:37
- 조회 115
- 잡담
-
- 브리온 지금 미드 자리엔 로머가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서 로키 가는건 이해된다
- 12:37
- 조회 95
- 잡담
-
- ㅇㄹ 사실 축구는... 답이 없어. 축협부터 이제 서로 죽여라 이 상태라서
- 12:35
- 조회 105
- 잡담
-
- ㅇㄹ 근데 오늘 플레이가 좀 ㅈㄴ 이기고 있는 팀 같았음
- 12:35
- 조회 29
- 잡담
-
- 로키 바이탈리티 가는거면 휴머자리로???
- 12:34
- 조회 149
- 잡담
-
- 오늘 8시 든이괜이 찾아온다…
- 12:34
- 조회 51
- 잡담
-
- 오늘 다시 한번 느낀다 스포츠는 진짜 까알임 그런 의미로 우리 롤 국대들도 꼭 다 이기고 왔으면 좋겠다
- 12:33
- 조회 108
- 잡담
-
- 아겜 전부 다 정해졌네
- 12:33
- 조회 398
- 잡담
-
- ㅇㄹ 그러게 축구 시작 바로 직전 되니까 이번에 조 진짜 좋다고 판 깔아준거라고 그런 얘기 많이 봤는데
- 12:33
- 조회 24
- 잡담
-
- ㅇㄹ 전국민이 욕해도 지들끼리 해처먹을거라는게 너무빡쳐
- 12:33
- 조회 26
- 잡담
-
- ㅇㄹ 라코보다 축구협회가 더 최악인거지?
- 12:33
- 조회 215
- 잡담
-
- ㅇㄹ 전술은 그렇다치고 선수 교체카드 같은 건 왤케 쓸데없이 허비하는 거임?
- 12:32
- 조회 31
- 잡담
-
- ㅇㄹ 오전 혐생때문에 후반전부터 봤는데 우리가 1대0으로 지고있는데 중간에서 계속 볼돌리기하던데
- 12:32
- 조회 123
- onair
-
- ㅇㄹ 월드컵 시작 전부터 개꿀조라고 근들갑 미쳤었다는거임
- 12:32
- 조회 68
- 잡담
-
- ㅇㄹ 박지성: 선수들이 하고싶은걸 못하고있는 느낌이 든다
- 12:31
- 조회 71
- onair
-
- ㅇㄹ 해버지: 선수들이 하고싶은걸 못하고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 12:31
- 조회 88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