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이강인 운거 같다는데 ㅜㅜㅜ
- 13:17
- 조회 27
- 잡담
-
- ㅇㄹ 홍명보 감독은 인터뷰도 못하는구나
- 13:17
- 조회 5
- 잡담
-
- ㅇㄹ 이게 무슨 뜻임 감독?
- 13:17
- 조회 59
- 잡담
-
- ㅇㄹ FC코리아는 인기 자체가 걍 남다른게.. 오늘 점심시간에 식당갔는데
- 13:17
- 조회 40
- 잡담
-
- T1) 애들다 일요일 경기때문에 강제 아침형인간되는중같지?ㅋㅋㅋㅋㅋ
- 13:15
- 조회 90
- 잡담
-
- ㅇㄹ 저 선수 고소공지 올라올만 했는데 타이밍이 아쉬움...
- 13:12
- 조회 225
- 잡담
-
- ㅇㄹ 이제봄 ㅋㅋ 국대가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 13:12
- 조회 63
- 잡담
-
- 뒷북인데 바탈휴머 내린거야...?
- 13:12
- 조회 114
- 잡담
-
- ㅇㄹ 트위터 대한민국 트렌드 ㅅㅂㅋㅋ '이걸 지네' <<<
- 13:11
- 조회 117
- 잡담
-
- 쉐도우 인스스에 로키인데 훈훈..
- 13:10
- 조회 305
- 잡담
-
- ㅇㄹ 근데 에이전시 일 진짜 못 하네
- 13:10
- 조회 132
- 잡담
-
- 롤방 오세훈플은 오랑단이 일베특별시에 긁혀서 나온게 컸음
- 13:09
- 조회 135
- 잡담
-
- ㅇㄹ 안롤글로 최고봉 이슈는 계ㅇ이었슨
- 13:09
- 조회 138
- 잡담
-
- ㅇㄹ 다시한번 느낌 그냥 국내최고인기스포츠는 FC코리아임
- 13:08
- 조회 180
- 잡담
-
- ㅇㄹ 솔직히 모두가 홍명보 얘기하고 있어서 뒤에서 조용히 고소하고 나중에 공지 올렸음 됐을텐데..
- 13:08
- 조회 107
- 잡담
-
- ㅇㄹ 홍명보 리그때도 중원에 올라가지 말라는 전술짠다는데 왜 그런 전술을 짜는거야?
- 13:08
- 조회 63
- 잡담
-
- ㅇㄹ 가만히있었음 감독이 욕먹고있었을텐데 선수가 탱킹하네
- 13:07
- 조회 116
- 잡담
-
- 난 그래도 롤방 오세훈 당선 됐을때가 제일 빡쳤던거 같음
- 13:06
- 조회 184
- 잡담
-
- ㅇㄹ 아니 걍 고소 조용히 하고 나중에 ㅁㅁ해서 고소했슴다 하면 누가 뭐라해
- 13:06
- 조회 40
- 잡담
-
- ㅇㄹ 남아공이랑 우리 다 못했거든 근데 빡치는건 열심히 하는것도 졌어
- 13:06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