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도 아쉬운데 밴픽도 못해주니까 답이 없다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심지어 홍 멀쩡히 클럽감독하고있다가 국대 하겠다고 야반도주한거임
- 12:23
- 조회 0
- 잡담
-
- ㅇㄹ월드컵 원래 가볍게 보는편인데 보다가 우리팀 경기 생각나서 빡침올라옴..
- 12:23
- 조회 8
- 잡담
-
- ㅇㄹ 축협은 국감에서 여야 안따지고 그렇게 팼는데도 말 안듣잖아
- 12:22
- 조회 46
- 잡담
-
- ㅇㄹ 축협이 감독으로 우틀않을 함 그럼 감독이 밴픽으로 우틀않을 함
- 12:22
- 조회 18
- 잡담
-
- ㅇㄹ 심지어 지금 욕먹는것도 거의 정몽규가 먹고 얘만 사퇴해서
- 12:21
- 조회 53
- 잡담
-
- ㅇㄹ 그런데 박지성 저 소리한게 18년도부터임 카타르때 독일 이길때부터 저랫다.
- 12:21
- 조회 87
- onair
-
- ㅇㄹ 인물이 그렇게 없나보네 근데 홍명보가 감독 하게...
- 12:20
- 조회 163
- 잡담
-
- ㅇㄹ 레전드들이 꾸준히 지적하고 관계자가 비난해도 축협 그대로임
- 12:19
- 조회 89
- 잡담
-
- ㅇㄹ 해버지: 최근 10년의 일이 아니다 예전부터 이래왔고 고치려면 최소 10년은 걸릴것
- 12:17
- 조회 268
- onair
-
- ㅇㄹ 축구 쪽은 빚도 많아서 사재 털어써주는 정몽규 눈감을 수 밖에 없다는데
- 12:17
- 조회 94
- 잡담
-
- ㅇㄹ 지금 유튜브에서 박지성이 축협부터 너무 문제고 고치려면 짧아야 10년일거같다함
- 12:17
- 조회 180
- 잡담
-
- ㅇㄹ 축알못인 무지렁이 눈에도 감독 문제 있는게 보이는데 아는 사람들은 얼마나 더 욕나오겠어
- 12:16
- 조회 13
- 잡담
-
- ㅇㄹ 스포츠에서 홍명보민큼 극단적으로 나락간경우 없을듯
- 12:16
- 조회 218
- 잡담
-
- ㅇㄹ 이래도 감독 안 바뀔 거면 걍 선수들이 매드무비 찍고 잘했으면 좋겠어...
- 12:16
- 조회 30
- 잡담
-
- ㅇㄹ 당장 경기력도 문젠데 축구는 내부부터 개썩어서 이제 겉에 나오는 악취도 못막는게
- 12:15
- 조회 92
- 잡담
-
- ㅇㄹ 회사 점심시간이라 점심 먹으러 식당 왔는데
- 12:14
- 조회 217
- 잡담
-
- ㅇㄹ 그래서 우리나라가 혹여나 조기탈락 하게 되면 감독부터 갈아엎고 하는 그런 레볼루숑이 가능해?
- 12:13
- 조회 143
- 잡담
-
- ㅇㄹ 쿠팡뛰러 왔는데 관리자가 우리팀 유니폼 입고있어
- 12:13
- 조회 237
- 잡담
-
- ㅇㄹ 축협은 너무 부패해서 윗대가리 하나 나간다고 해도 이제 돌이킬 수 없음
- 12:13
- 조회 89
- 잡담
-
- ㅇㄹ 걍 32강 못가고 홍명보 국대감독 발도 못붙였음좋겠는데
- 12:12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