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달리 1픽하면서 탑레넥을 2픽으로 맞춰서 나온거고 그라가스는 후픽으로 앞에 픽들이랑 맞춰서 나온거잖아
잡담 니달리랑 그라가스가 선수 시그니처는 맞는 차이점은 후픽이냐 선픽이냐 아님?
7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니달리 1픽하면서 탑레넥을 2픽으로 맞춰서 나온거고 그라가스는 후픽으로 앞에 픽들이랑 맞춰서 나온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