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림에서 니달리를 계속 썼다던지 뭐 그래서 ㅌㅇ이 밴할거 같으니까 1픽으로 먹은게 아닐지....?
잡담 ㅈㅈ랑ㅌㅇ이 스크림 같이한걸로 추정되잖아 그래서 니달리 먼저 먹은거 아닐까?
34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크림에서 니달리를 계속 썼다던지 뭐 그래서 ㅌㅇ이 밴할거 같으니까 1픽으로 먹은게 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