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포츠는 감독 권위? 이런게 좀 적은 느낌이 들긴함
아무래도 경기중에 감독이 할수있는게 없기도해서 그런가
그나마 두각이 보이는게 밴픽이라던지 팀 장악력 이런건데
너무 친구처럼 지내는 팀들도 많고 (그게 잘못됐다고는 생각안하긴함 종목상)
역사가 적어서 감코들을 선배라고 생각하고 존경하고 이런게 별로 없는거 같긴함 ㅋㅋㅋㅋ
그러다 보니 권위가 떨어지게 되는듯.. 그리고 경기 결과는 결국 선수들이 책임지는 느낌이라 선수들 발언권이 더 쎈가 싶기도 하고 모르겠따...... 작전회의 이런게 없어서 그런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