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러인데 서울에 살아야 함 (그냥 이건 필수) 근데 보증금이 500-1000 사이가 필요할 것 같은데 부모님 지원 거의 불가라 대출 알아보는데 햇살론이 있어서 대출해보려 하거든
그런데 더쿠 후기 궁금해서 전검 돌려보는데 햇살론 오바라는 말이 있네..? 서울 가면 월 100은 나와서 아껴서 최대한 갚고 부족하면 빨리 취직해서 갚는단 마인드 (돈 없는데 우짬.. 당연함) 인데.. 햇살론이 문젠건지 대출이 문제라서 그냥 오바인건지 알려주실분,,? 나 근데 어차피 빌려야 되는 건 거의 확정이야 어디서 천마넌이 떨어지는거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