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랑 우제 친한거랑은 별개로 둘이 생패?좀 안맞지않아?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841
예전에 티원에서도 룸메였잖아
근데 둘이 뭔가 일어나는거랑 이런거가 좀 안맞았다고 알고있는데 ㅋㅋㅋ
며칠밖에 안되니까 안맞아도 친한형이랑 같방쓰는게 낫긴한데 재미있다 ㅋㅋㅋㅋ
예전에 티원에서도 룸메였잖아
근데 둘이 뭔가 일어나는거랑 이런거가 좀 안맞았다고 알고있는데 ㅋㅋㅋ
며칠밖에 안되니까 안맞아도 친한형이랑 같방쓰는게 낫긴한데 재미있다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