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겜 얘네 이번 선수단 숙소안이 거의 다 2인 1실각이긴 함 호텔 / 배 / 가설 선수촌 같은 거 다....
onair 아겜 숙소가 2인 1실이라고 들어서 연습 겸 그렇게 지냈다고
2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아겜 얘네 이번 선수단 숙소안이 거의 다 2인 1실각이긴 함 호텔 / 배 / 가설 선수촌 같은 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