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민형이 진짜 우리보다 스킨뽕에 더 차있어 ㅌ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21776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0 하긴 나같아도.. 내 스킨이 저렇게 나오면 못참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