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볼라 치사율 낮아서 전염이 예전보다 잘된다던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617432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7 거기다 잠복기가 길어서 한동안 모른다고 들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