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대전와서 보부상짓 하려고 시동걸고있는걸로 알아요 ㅎㅎ.... 센트럴에서 부스 안줘도 알아서 가져와서 팔거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다만 유니폼은 리닝에서 뭘 해줘야되는걸로 알고있어서 기대는 하지마시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