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이렇게 또 모아놓은거 보니까 색감 라인은 일관적이었던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물론 아래 두 줄처럼 검정+빨강 베이스에 핑크나 하늘색이 포인트로 들어갔더라면 싶긴 함..
처음이니까 그랬겠죠..? 처음이니까
근데 23 프레스티지 제이스는 진짜 뭐냐 싶긴 하다; 디자인이랑 상관없이 혼자 노네..

근데 이렇게 또 모아놓은거 보니까 색감 라인은 일관적이었던거 같기도 하고ㅋㅋㅋ
물론 아래 두 줄처럼 검정+빨강 베이스에 핑크나 하늘색이 포인트로 들어갔더라면 싶긴 함..
처음이니까 그랬겠죠..? 처음이니까
근데 23 프레스티지 제이스는 진짜 뭐냐 싶긴 하다; 디자인이랑 상관없이 혼자 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