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시에 ptsd 잇는거 ㅇㅋ
그래도 우리 계속 1위였고 (작년도 잘했던 거 맞지만)
무엇보다 개최지가 대전이라 손해가 있더라도 므시유니폼은 나올 줄 ㅋㅋㅋㅋㅋㅋ 추후에 떨어지먄 걍 공개 안하고 므시 떼고 썸니폼 하는 식으로.... 해도 됐지 않나...(근데 다 내는 게 아니라더라고 가본 적 없어서 몰랏은......)
근데 Rtm 한 백번 보니까 걍 경기 존나 잘했으니 됏다 하고 잊음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만 해다오..... 우승은 해......... 그럼 썸머티 사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