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룩삼 진짜 웃기다ㅋㅋㅋ 로투므 룩삼꺼 다시보는데 채팅창 난리난 발언
무명의 더쿠
|
20:54 |
조회 수 727
3세트 끝나고나서
'난 라이트 팬이니까''꽉 승부 끝에 한화가 이기면 좋겠다'
'나 너무 재밌어 지금 둘다 잘하니까'
채팅창에 다들 갈고리발사ㅋㅋㅋㅋㅋㅋㅋ
3세트 끝나고나서
'난 라이트 팬이니까''꽉 승부 끝에 한화가 이기면 좋겠다'
'나 너무 재밌어 지금 둘다 잘하니까'
채팅창에 다들 갈고리발사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