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736159966814470 젠지가 일을 했는데 선수단이 불참을 해요 아니 개못해서 못가요 ㅅㅂ 노랑뚱땡이가 뒤지게 귀여워서 기쁜데 슬프고 좋은데 슬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