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태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도란이 젤 티나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7
- 조회 0
- 잡담
-
- 아 오너까지 얼굴발견됨?ㅋㅋㅋ
- 23:17
- 조회 49
- 잡담
-
- 그러니까 라이엇이 냅다 얼굴 넣고 지적 안 한다 = 불만 없다로 해석하여 그대로 출시했단거구나
- 23:17
- 조회 27
- 잡담
-
- ㅅㅂ 밈짤도 갈리오인데 스킨도 진짜 갈리오라 ㄹㅇ 페이커 얼굴 넣고싶었던거 아니냐 라이엇
- 23:17
- 조회 11
- 잡담
-
- 라이엇: 일단 얼굴을 넣어
- 23:16
- 조회 57
- 잡담
-
- 그니까 도란 암베사 면상궁이 이거라는거지
- 23:16
- 조회 136
- 잡담
-
- 케리아는 자기 얼굴 들어간거보고 공주님한테 포커싱 집중하려고 빼달라했대
- 23:16
- 조회 84
- 잡담
-
- 아 구마유시 너무 기분 좋아보임
- 23:16
- 조회 69
- onair
-
- 아니 근데 숨은그림 찾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 23:16
- 조회 47
- 잡담
-
- 구케는 알았던거임? 그럼 ㄹㅇ 현준이 둘만 몰랐던거 아니냐
- 23:16
- 조회 279
- 잡담
-
- HLE) 구마: 얼굴은 요청아니고 넣으셨길래 웃겨서 냅둠ㅋㄱㄱ
- 23:16
- 조회 57
- onair
-
- HLE) 구마 얼굴은 보고 웃겨서 놔뒀다
- 23:16
- 조회 45
- onair
-
- 구마: 얼굴 넣은거.. 유나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요청하진 않았어요 그냥 있길래 웃겨서 냅뒀어요
- 23:16
- 조회 186
- onair
-
- HLE) 구마 : 얼굴들어가는지 몰랐지만 웃겨서 냅뒀다
- 23:16
- 조회 63
- onair
-
- HLE) 스킨에 얼굴 넣어놓으셨길래 웃겨서 냅뒀대
- 23:16
- 조회 29
- 잡담
-
- 구마피셜: 유나라에 얼굴들어가는거, 웃겨서 그냥 놔둠
- 23:16
- 조회 110
- onair
-
- 오너스킨도 얼굴 들어간거같긴 하지? 근데 이제 얼굴 주인이 잘못 들어간
- 23:15
- 조회 54
- 잡담
-
- 라이엇놈들 진짜 이거 하고싶어했던거 아니야...?
- 23:15
- 조회 194
- 잡담
-
- 구마유시 스킨에 얼굴 넣은거 요청한거 아니고 넣은거 알았는데 냅뒀댘ㅋㅋㅋㅋㅋㅋㅋ
- 23:15
- 조회 40
- onair
-
- 아니 선수들도 스킨에 얼굴 들어간거 몰랐대?ㅋㅋㅋㅋ
- 23:15
- 조회 2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