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아 : 와 세라핀 또 일러스트만 예쁘게 만든거봐. 아유. 내가 두번 속냐? 한번만 속았으면 됐어. 응 절대 안 속아, 난. 세라핀은 사면 안돼요. 세라핀 사면 바보에요, 바보.
무명의 더쿠
|
20:15 |
조회 수 691
https://x.com/5665zzz/status/1640371600288788482?s=20
이랬던 케리아는
https://x.com/pompulin5/status/2069691845085729101?s=20
후에 본인스킨 만들때 인게임까지 기강을 확실히 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