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 HOYA 90% (이변이 없다면)
아마 이전부터 어느 정도 소문은 있었을 거야.
근데 지금 상황으로 보면 이적이 성사될 가능성이 꽤 높은 편이야.
그리고 이 이적이 확정된다면, 그건 곧 NIP 쪽에 공백이 생긴다는 뜻이야.
그래서 전에 말했던 “빈자리가 생긴 팀”이 어디였는지도 이제 답이 나온 셈이고.
그래서 내가 말했듯이, 여기서 파생되는 여러 선행 팀들(연쇄적으로 영향을 받는 팀들)도 전력 보강을 할 가능성이 있어.
번역 돌려봄 ..
저번에 열반조 중에 한팀 로스터 터진다고 했는데 저말은 닌자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