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의 빅데이터+로드투부산티의 아픔+올해 경기력의 불확실성+마스코트조차 없음 상태여서 므시니폼도 콜라보도 안나오는거 이해 가능이었음... 안정적으로 진출하는 팀이었으면 손해볼거 무릅쓰고서라도 준비해줬겠지🫠 이제 밥먹듯 가보면 될 일😉
여태까지의 빅데이터+로드투부산티의 아픔+올해 경기력의 불확실성+마스코트조차 없음 상태여서 므시니폼도 콜라보도 안나오는거 이해 가능이었음... 안정적으로 진출하는 팀이었으면 손해볼거 무릅쓰고서라도 준비해줬겠지🫠 이제 밥먹듯 가보면 될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