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시는 미리 예측하기가 너무 힘들잖아그래서 다른건 몰라도 므시관련은 보수적인거 이해함ㅇㅇㅋㅋㅋ그냥 여기서 한런트 잡도리하면서 노는게 재밌음ㅋㅋㅋㅋ야 그니까 써머티 만원 더 내려줘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