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에어비앤비했음 구단 됐을 상황이라.. 다들 근 2~3년내 기록보고 므시 대비하는거라 뭘했든 안했든 그냥 벼락친거지
잡담 므시는 운이 맞는게 사실 ㅌㅇ도 못갔으면
78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에어비앤비했음 구단 됐을 상황이라.. 다들 근 2~3년내 기록보고 므시 대비하는거라 뭘했든 안했든 그냥 벼락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