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야 남성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T1) 페튜브) 재밌는 누누 발견
- 20:17
- 조회 4
- 잡담
-
- 콜라보 보고 젠랑이 이제 꿈돌이도 건들이네 라고 생각한 나
- 20:17
- 조회 13
- 잡담
-
- Gen) 비하인드 보니까 밴픽 진짜 할말이없네
- 20:16
- 조회 37
- 잡담
-
- HLE) 노피디 디자인 배울 생각 없어?
- 20:16
- 조회 37
- 잡담
-
- ㅇㄹ 성세천하2 이태루트(ㅅㅍㅈㅇ)
- 20:15
- 조회 55
- 잡담
-
- 케리아 : 와 세라핀 또 일러스트만 예쁘게 만든거봐. 아유. 내가 두번 속냐? 한번만 속았으면 됐어. 응 절대 안 속아, 난. 세라핀은 사면 안돼요. 세라핀 사면 바보에요, 바보.
- 20:15
- 조회 140
- 잡담
-
- 이번 25월즈 스킨 처음엔 일러만 봤을 땐 좀 뻔하고 심심하다 느꼈는데 뜯어볼수록 넘 이쁘고 매력적이다
- 20:15
- 조회 16
- 잡담
-
- 구마네 스킨 징크스랑 바루스만 있을 때도 바루스가 갈굼당하고 살것같았는데
- 20:14
- 조회 68
- 잡담
-
- 그래도 ㅈㅈ 단순 유니폼콜라보아니라 좀팔릴거같은데 캐릭터x캐릭터라
- 20:14
- 조회 99
- 잡담
-
- 내가 볼때 한붕이들 콜라보고 뭐고 멀리 안감
- 20:14
- 조회 89
- 잡담
-
- 난 한화 온에어 때 채팅에서도 아... <이런다는거보고 개웃었음
- 20:14
- 조회 85
- 잡담
-
- 젠지 입장에선 뼈아프긴 하겠다
- 20:14
- 조회 97
- 잡담
-
- 쇼메 유툽 11시간이네ㅋㅋ
- 20:13
- 조회 19
- 잡담
-
- 그러니까 젠지는 꿈돌이콜라보고 티원은 암행천문이고 한화는
- 20:08
- 조회 518
- 잡담
-
- LPL) 차우들아.. 와저씨가 호야 이디지 90퍼라는데..? 닌자 터지는거임?
- 20:08
- 조회 96
- 잡담
-
- 마린 성세천하 숲임?
- 20:05
- 조회 203
- 잡담
-
- 젠지 꿈돌이 콜라보 지금봤네...잘뽑았는데 팀이 진출을 못해서 아쉽게됐다ㅜ
- 20:05
- 조회 386
- 잡담
-
- 구마 스킨즈 팬아트 이거 귀엽다 ㅋㅋㅋㅋㅋ
- 20:04
- 조회 281
- 잡담
-
- ㅆㅂ 엄마가 나 월급 받고 달에 30만원 정도 쓰지? 함…
- 20:03
- 조회 400
- 잡담
-
- HLE) 서머티 므시진출확정 다음날 나왔으면 샀다 안샀다
- 20:03
- 조회 1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