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한 6년정도 되긴햇어 몇년전에는 이걸로 햇는데 최근에 다시 깔아서 해보니까 연습모드도 안 들어가짐 ㄱ- 노트북 오래돼서 그런가?ㅠㅠ
잡담 노트북 롤 최소사양 넘는데 안 돌아가는 이유가 뭘까
429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트북이 한 6년정도 되긴햇어 몇년전에는 이걸로 햇는데 최근에 다시 깔아서 해보니까 연습모드도 안 들어가짐 ㄱ- 노트북 오래돼서 그런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