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롤 최소사양 넘는데 안 돌아가는 이유가 뭘까
무명의 더쿠
|
18:48 |
조회 수 349
노트북이 한 6년정도 되긴햇어 몇년전에는 이걸로 햇는데 최근에 다시 깔아서 해보니까 연습모드도 안 들어가짐 ㄱ- 노트북 오래돼서 그런가?ㅠㅠ
노트북이 한 6년정도 되긴햇어 몇년전에는 이걸로 햇는데 최근에 다시 깔아서 해보니까 연습모드도 안 들어가짐 ㄱ- 노트북 오래돼서 그런가?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