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한국인이에요 김치 좋아해요 김치 사랑해요 김치 매일 먹어요
근데 김치 말고 다른것도 먹을 줄 알아요 다른것도 좋아해요
기억속에 없어야하는 이상한 티셔츠 같은거 가끔 나오기는 해도
유니폼은 잘 뽑고 가끔 스파오굿즈 같은 것도 얻어걸린 것처럼 잘 나오는데
그 뭔가.... 수리라던지.. 수리라던지.. 하 수리 아니어도 예쁜 무언가라던지..
아니면 그 윗분들의 컨펌을 갖다버린다던지.. 하면 참~~ 좋은 재료들이 나올거 같은데
아쉬워요 아쉬워요
오늘 뜬 콜라보 폰케? 맘에 듬 ㅇㅇ 실용성 있을듯 ㅇㅇ 예뻐 ㅇㅇ
근데.. 저도 귀엽고 예쁘고 참신한 뭐 그런것도 갖고 싶다는 얘기예요..예..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