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HLE) 콜라보 다른거 몇개 보고왔는데 내는 종류가 쫌 다양하긴한데?ㅋㅋㅋㅋㅋㅋ
175 2
2026.06.24 16:37
175 2

우리 폰케는 기종도 너무 한정적이라 ㅋㅋㅋ...콜라보해서 내는가싶기도하고 버즈나 에어팟케이스두있구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06.21 44,0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8,088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9,4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90424 잡담 T1) 페팝.. 고양이는 뭘까 18:17 15
2590423 잡담 3. 무명의 더쿠 15:05 ㅇㅇ 맞음 기울어졌음 탑에 뚱땡이 너무 많아서 무거워서 탑으로 기울어짐 18:17 7
2590422 잡담 T1) 페쌤 우리를 지식인으로 쓴다!! 18:17 18
2590421 잡담 바텀에 둘이가도 무게는 탑이랑 바텀이 똑같을거같음 3 18:16 44
2590420 잡담 로크 탑도 쓰면 안되나 3 18:16 31
2590419 잡담 와 미포 디테일 말이 안되네 1 18:15 97
2590418 잡담 암베사 스킨 볼 수록 선택과 집중을 잘한듯 2 18:14 123
2590417 잡담 로크 재밌땅 18:14 25
2590416 잡담 그라+사이온은 너무한거 아니냐 6 18:14 65
2590415 잡담 므시 대전에서 열리는데 어디 새 빵짤 만들어줄 지투 없나~ 4 18:14 39
2590414 잡담 탑은 그냥 라인이 문제야 18:13 34
2590413 잡담 티모 월즈 스킨으로 나오면 귀여울거 같지 않아? 3 18:13 57
2590412 잡담 미포 춤추는 중간에도 시그니처 포즈하는 거 봄? 7 18:12 193
2590411 잡담 탑이 파엠받고 본인시그니처로 스킨하나만들고 파엠스킨은 그웬줬으면 18:12 35
2590410 잡담 뭔가 탑솔들은 사이온vs그웬하면 그웬일거 같은데 잭스vs그웬하면 잭스 선택할거 같은 그런게 있음 8 18:12 61
2590409 잡담 강퀴는 광고도 두배로 하네 2 18:11 206
2590408 잡담 올해 파엠스킨 무슨 챔 나왔으면 좋겠니 너네 소원 말하고가센 ㄱㄱ 8 18:11 51
2590407 잡담 핑프 미안한데 미포 그래서 얼마야? 5 18:10 126
2590406 잡담 근데 구마 이래도 최애 스킨은 어쩌구 초가스 스킨일까 5 18:10 131
2590405 잡담 파엠이 탑인데 챔선택을 그라가스+사이온으로 하면 10 18:09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