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분정도까지 상대팀 바텀이 안보이는거임.. 그래서 담타라도햇나? 싶엇는데 다시보기 돌려보니까 둘이서 2차포탑 직전까지 갓다가 귀환을 한 10번정도?? 암튼 엄청많이 햇더니 갑자기 2렙찍히더라… 이거 왜그러는거야??.. 원래 이런 방법도 많이 써??
잡담 와리하는데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 3분정도까지 상대팀 바텀이 안보이는거임.. 그래서 담타라도햇나? 싶엇는데 다시보기 돌려보니까 둘이서 2차포탑 직전까지 갓다가 귀환을 한 10번정도?? 암튼 엄청많이 햇더니 갑자기 2렙찍히더라… 이거 왜그러는거야??.. 원래 이런 방법도 많이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