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스킨들은 ㅋㅋㅋㅋ 마린 레넥톤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595671 무명의 더쿠 | 15:29 | 조회 수 200 마린 중계하면서 레넥나오면 한번씩 자기 스킨 안썼다고 투덜하던데결국 안 예쁘긴 해 였던가 옛날 느낌이긴 해 였던가 본인도 그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