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사 궁 우승트로피로 냅다 내려찍는 게 뻘하게 웃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587545 무명의 더쿠 | 15:22 | 조회 수 252 트로피 크고 묵직해서 훌륭한 둔기긴 한데ㅋㅋㅋㅋㅋㅋ보통은 망가질까봐 조심조심 소중하게 다루는데 냅다 대가리 깡할 때 쓰는데서 테토력을 느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