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아 눈물점 위치에 세라핀 얼굴에 k 있는것도 오타쿠씹덕같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378764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274 그래서 좋단말입니다................. 저런 포인트 환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