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붕이도 아니고 그냥 타붕이 여돌덬인데 세라핀 존나 여돌 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와꾸도 존나 좋고 표정도 존나 좋고 포즈도 개좋음 세라핀은 웅니 아니고 내새끼 느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