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미포 이거 핑 찍을때 대사인듯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467

https://youtu.be/XsHTP56BTE4?si=jOQ9uvIJy3rnj60C


04분 21초 하, 도와줘!

04분 22초 일동 집합! 이쪽으로!

04분 24초 위험해 보이네, 조심들 해. 여길 조심해.

04분 27초 저기 사라졌어, 어딜 갔지? 놓쳤어.

04분 29초 접근한다, 항로 계산 중.

04분 31초 가는 중이야.

04분 32초 여기 표적이야, 사격 개시! 없애버려.

04분 35초 노력한 대가네.

04분 37초 바로 이거지.

04분 38초 열심히 따라와 봐.

04분 39초 눈에 확 띄겠는걸?

04분 41초 잊지 못할 선물을 주지.

04분 43초 관중이 기다리고 있어.

04분 44초 크게 한방 간다! 맛 좀 봐라!

04분 47초 장전 완료.

04분 48초 난사 시간~

04분 50초 최고를 알아봤나 보네.

04분 52초 호흡이 척척인데? 나만 따르면 돼.

04분 56초 좋아, 이제 붙어 다녀.

04분 58초 전설은 죽지 않는데 왕관을 잃을 순 없지.

​05분 02초 내 실력에 네 도움이면 다 이겼지. 운 좋네.

05분 07초 이 뱃길은 익숙하거든.

05분 10초 내가 제시하면 따르기만 해.

05분 13초 전부 쏟아부어, 나도 그럴 테니 한 수 가르쳐 주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LCK CL⚫️ AM DK 우승 13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T1) 25월즈스킨 뽕차서 sacrifice 듣는데
    • 13:04
    • 조회 5
    • 잡담
    • T1) 이 분 지금 스킨 아주 만족해하실듯
    • 13:04
    • 조회 54
    • 잡담
    • 올해 우리팀 우승하면 그웬 릴리아 탈리야 칼리스타 레나타로 스킨 만들어줬음 좋겠오
    • 13:03
    • 조회 30
    • 잡담
    • 그웬무새는 몇년 존버해야 얻을 수 있을까
    • 13:02
    • 조회 18
    • 잡담
    1
    • 짜오 유나라 커플에게 관심있는 덬들 모두 주목
    • 13:02
    • 조회 149
    • 잡담
    11
    • T1) 티하인드 늦어질거 각오했는데 1주에 2개씩 나와서
    • 13:01
    • 조회 105
    • 잡담
    2
    • 썸남 슈리마로 출장간다 해놓고 소식이 없네ㅜ
    • 13:01
    • 조회 167
    • 잡담
    7
    • 짜오랑 세라핀 로판에 나오는 아빠와 딸같음
    • 13:00
    • 조회 75
    • 잡담
    2
    • 근데 유나라가 어려보이는데 몇백살이잖아 그럼 신짜오가 연하남인 거네?
    • 12:59
    • 조회 229
    • 잡담
    13
    • 이번에 신드라 잭스 키아나 아펠 초버프네
    • 12:58
    • 조회 103
    • 잡담
    3
    • 둘이 썸탄다니까 왤케 얼합 좋아보이지
    • 12:58
    • 조회 251
    • 잡담
    3
    • 미포웅니 크로마 버전이 찐인거같음
    • 12:58
    • 조회 25
    • 잡담
    • 차우는 치지직 MSI 중계스트리머 안뜨는거에 행복회로 돌리는중
    • 12:57
    • 조회 163
    • 잡담
    2
    • T1) 단체 팬아트 웅니오빠들 봐봐
    • 12:56
    • 조회 392
    • 잡담
    14
    • 맞말은 헨즈리
    • 12:55
    • 조회 382
    • 잡담
    11
    • 예언할게 다음 월즈스킨 럼뻔뻔 나피리 빅토르 직스 알리
    • 12:54
    • 조회 148
    • 잡담
    9
    • 아니 근데 진짜 이게 ㄹㅈㄷ긴하네
    • 12:54
    • 조회 406
    • 잡담
    2
    • 아 25티원스킨 팬아트 갈리오 봐봨ㅋㅋㅋㅋㅋㅋㅋ
    • 12:53
    • 조회 346
    • 잡담
    3
    • 세라핀 스킬에 하트 뜨는거 생각하면 크로마가 더 이쁠 것 같기도
    • 12:52
    • 조회 131
    • 잡담
    • 씬이랑 칸이랑 전력분석관 발표났다
    • 12:52
    • 조회 160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