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내가 뽑기스킨도 잇는데 미포 프레가 뽑기보다 퀄이 좋아보여서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362
다들 뽑기인가 생각하는거 그럴수있다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해의 어쩌고 나미 돈주고 뽑았는데 미포가 더 잘나온거 같습니다...?
다들 뽑기인가 생각하는거 그럴수있다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해의 어쩌고 나미 돈주고 뽑았는데 미포가 더 잘나온거 같습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