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덬은 아닌데 파엠스킨이 유나라가 아니라 미포라서 좋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333680 무명의 더쿠 | 11:43 | 조회 수 572 사유 : 난 인게임에서도 미포가 더 좋고 이번 스킨도 미포가 더 이쁘게 나옴 ㅎㅎ 저 대사들도 미포랑 더 잘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