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은 더 먹어보자 내 선수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운빨? 실력이야~ 이거 미포궁 대사임ㅋㅋㅋㅋㅋ
- 13:21
- 조회 30
- 잡담
-
- 미포 일본어 보이스 좋다.....
- 13:21
- 조회 17
- 잡담
-
- 아 새벽에 본 글인가 암베사 일러보고 큐베멜이 저 손에서 자랐구나 이런거 웃겼음ㅋㅋ
- 13:21
- 조회 23
- 잡담
-
- 아펠세트 이즈문도 트페그브 자헨짜오 케틀바이
- 13:21
- 조회 20
- 잡담
-
- 살아있는 악몽 꿈의 아기사슴과 마주치기 전에 널 해치워주마
- 13:19
- 조회 105
- 잡담
-
- 아니 요네 악몽 안꾸게 지켜준다는거 맛도리네
- 13:19
- 조회 45
- 잡담
-
- 약간 슬프지만 이것도 좀 구마유시스럽다 느낀 미포대사
- 13:19
- 조회 106
- 잡담
-
- 신챔 로크랑 베인도 소꿉친구 설정이라며
- 13:19
- 조회 69
- 잡담
-
- 작년 월즈 곡이 sacrifice 인것도 자헨짜오나라 스토리랑 연결되서 그래ㅋㅋㅋ
- 13:19
- 조회 116
- 잡담
-
- 솔직히 난 아펠세트가 맞다고 생각하긴해
- 13:18
- 조회 101
- 잡담
-
- 근데 요네릴리아는 미드정글로 써도 맛있긴 해 ㄹㅇ
- 13:17
- 조회 45
- 잡담
-
- 릴리아는 자꾸 챔 엮을때마다 치마 어디로 입냐는 이야기 밖에 생각이 안남..
- 13:17
- 조회 210
- 잡담
-
- 그 경계 너머에서 움직임이 느껴진다. 사원 복도를 울리는 발자국 소리. 아군의 발걸음... 언제나 경계를 늦추지 않던 오랜 친구. 그녀는 가까이 오곤 하지만, 문턱을 넘지는 않는다.
- 13:16
- 조회 75
- 잡담
-
- 니가 날 봉인해줘 / 썸만 탄 망사 / 희생을 리스펙
- 13:16
- 조회 132
- 잡담
-
- 의외의 커플링
- 13:16
- 조회 344
- 잡담
-
- 역시 믿음소망사랑중에 제일은 망사다
- 13:16
- 조회 24
- 잡담
-
- 피넛 공익 아니고 현역임?
- 13:16
- 조회 178
- 잡담
-
- 미포 만나는 챔마다 상호작용하는 대사들 봤어??
- 13:15
- 조회 117
- 잡담
-
- 처음엔 관련 없다가 챔프 연달아 나와서 팬들이 엮어서 인기있어진 케이스: 요네릴리아, 세트아펠
- 13:15
- 조회 101
- 잡담
-
- 짜헨유나라 서사보니까 작년 월즈무대 영상 슬푸넴
- 13:15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