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내가 계절감각이 없나? 작년에도 6월말에 날씨 이랬어?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305441 무명의 더쿠 | 11:17 | 조회 수 64 작년 6월말에 야외수영장가서 놀고 그랬는데 요즘 야외수영하기 좀 추울거같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