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나온건 너무 티원!!!!!!!!!!! 투게더애즈원!!!!!!!!! 이런느낌이라 어느정도 일코하기는 어려웠는데 이번엔 예쁘게 로고도 적당히 잘 나온듯
잡담 T1) 난 다른것보다 티셔츠 되게 잘나온거같음
61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 나온건 너무 티원!!!!!!!!!!! 투게더애즈원!!!!!!!!! 이런느낌이라 어느정도 일코하기는 어려웠는데 이번엔 예쁘게 로고도 적당히 잘 나온듯